FASCINATION ABOUT REPLICA WATCH

Fascination About Replica Watch

Fascination About Replica Watch

Blog Article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세로폭(사진상 가로폭)이 정품보다 넓은걸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운데부터 빵처럼 부풀다보니 인서트 세로폭 역시 길어진 것입니다. 이때문에 각인 상부의 빈 공간이 좀 더 생겼고, 삼각각인의 크기가 정품과 거의 흡사하고 부채꼴의 형태역시 정품과 거의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윗공간이 좀 더 비는 형태를 관찰하실수 있습니다. 조금만 눈이 떨어지면 전혀 구분이 안될정도로 완벽해 보이지만 이런 설계차원에서의 차이점들이 있긴 하다는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 파텍필립은 이제 인지도도 있어서 엄청 비싼시계라는 걸 관심있는 사람은 대부분 알기 때문에 렙으로 섣불리 사선 안된다..

이런 요소들을 순간적으로 스캔을 하기 때문입니다. 사진이라면 훨씬 더 쉽지요.

한국인들의 인식 속에서 무조건 비싼게 좋다 하는게 있는데 위에 열거해드린 팩토리메이드 제품들이 아닌 더 좋은건 환상속에서만 존재할뿐 실재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어떤건 해줄수 있고, 어떤건 해줄수 없다 입니다. 예를들어 도금이 애초에 생산과정에서 잘못된걸 셀러가 회수하여 재도금을 해준다거나 새 브레이슬릿으로 교체를 해달라고 요구한다? 이것은 제조과정에서 잘못된 것이므로 셀러가 애초에 처리해줄수있는 영역이 아닙니다.

명품 브랜드의 주력 상품이 아닌 레플리카 시계 비 주력 상품에 대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이 입고될 조건은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비교적 판매가 이루어져야 생산라인이 가동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퀄리티의 급이 올라갈수록 그 편차가 심해져, 주력 상품이 아닐경우 높은 퀄리티의 레플리카 상품을 구매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 잘 사는 것은 가성비있게 사라는 것이고 -> 구매 가격을 최대한 낮추라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잠깐 스쳐보더라도 짱짱하게 잘 만들어진 시계와, 타협한 시계를 구분할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고 아무런 검수 조차 진행하지 않은 상품을 판매 할 순 없으니, 불편하시더라도 문의주신다면, 해결점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단 뭐가 좋은지 나열하기 보다 몇가지 원칙을 정하면 쓰레기 같은 렙시계를 피할 수 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필자도 시계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 렙시계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 -> 직접 구매했으며 ->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실제로 중고나라에서 드문드문 자주보이는 위블로 짭의 퀄리티... 진품과 비교했을 때 엄청 후달리지 않다...

Report this page